광주 안면윤곽 수술, 입안 절개 방식에 관한 궁금증 해결

광주 성형 수술 중 난도가 높은 안면윤곽 수술은 그 종류가 다양하므로 단독으로 진행하기보다 2동 3종으로 병행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얼굴 윤곽을 만드는 이 수술 방식에서 입안 절개 방식에 관해 궁금한 부분을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기 위해 준비한 포스팅이니 참고하세요.

광주 안면윤곽 수술 모델 이미지

광주 안면윤곽 수술, 입안 절개 방식에 관하여……

안면(얼굴) 윤곽 수술이란 실제 얼굴 뼈 형태를 변형시키는 고난도 성형이며, 대표적인 광주 안면윤곽 수술로는 사각턱축소와 옆 광대 축소 턱끝축소 수술이 있습니다. 최근에 쁘띠 성형으로 많이 하시는 자가 지방 주입도 넓은 범주에서 보면 얼굴 윤곽을 만드는 수술로 볼 수 있습니다.

광주 안면윤곽 수술 부위를 표시한 여성 이미지

즉 한 가지 수술에 대한 명칭이 아닌 얼굴 윤곽을 만드는 모든 성형 수술을 안면 윤곽 수술이라 칭한다는 정도로 이해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오늘 주제인 광주 안면윤곽 수술 방식인 입안절개 관련해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성형은 기본적으로 통증과 흉터 걱정을 하는 게 당연합니다. 예뻐지고 싶지만, 이 부분에 대한 걱정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에게 정확한 의료 정보를 제공하는 게 병의원이 해야 할 일이기에 궁금해하셨던 부분이라면 도움이 되도록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광주 안면(얼굴) 윤곽 입안 절개 수술

외부 피부 절개가 아무리 흉터가 남지 않는다고 해도, 개인마다 피부가 다르고 회복 과정에서 부작용이 생겨 생각지 않은 흉터가 발행할 수 있으므로 광주 안면윤곽 수술에서 입안 절개를 사용하는 건 흉터 걱정을 최소화하므로 사용자 호감도 또한 가장 높은 방식입니다.

따라서 외부 봉합 방식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모든 성형은 외부 절개를 최소화하는 게 옳은 방법일 것입니다.

또한 흉터가 보이지 않을뿐더러 시간이 지나면서 본래의 입안 피부 조직으로 회복되기 때문에 수술 초기에 느낄 수 있는 입안에 단단한 느낌도 사라지니 이 부분에 대해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물론 초기에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는 단점도 고려해야 하겠죠.

실밥 제거, 염증은 어떨까?

광주 안면윤곽 입을 가린 여성

실밥도 굳이 제거할 필요가 없으므로 광주 안면윤곽 수술 후 부작용이 없다면 다른 조치가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실이 다 녹기에는 기간이 필요하고 이를 불편하게 느낀다면 수술 이후 보름 정도면 인위적으로 실밥을 제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실을 제거할 때 부기가 완전히 빠지지 않은 상태라 약간의 통증이 있을 수 있지만 실제 실을 제거한 후에는 관련 통증은 사라지니 이 부분도 문제가 될 부분은 없겠죠.

많은 분이 안면(얼굴) 윤곽 수술을 진행하기 전, 특히 입안 절개 방식에서 염증을 우려합니다. 본래 입안은 염증 발생률이 높기 때문인데요, 이 부분은 의학적으로 우려할 수 있는 부분이 맞습니다. 하지만 실제 광주 안면윤곽 입안 절개 방식 후 염증 문제로 심각한 상황이 발생한 사례는 거의 없습니다.

이는 수술 과정에서 항생제를 사용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수술 중에는 감염 예방을 위한 조치를 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전문의와 함께하는 광주 안면윤곽 성형

광주 안면윤곽 후 뚜렸해진 여성 이미지

오늘은 이렇게 광주 안면윤곽 수술 중 입안 절개 방식에서 여러분이 걱정하는 부분에 관해 설명해 드렸어요. 이 수술도 다른 외과적 수술과 같이 집도의에 따라 다양한 변수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흉터를 최소화하는 방식이라 대부분 얼굴 윤곽에 사용되기 때문에 그만큼 안전성도 갖추고 있다는 걸 알아야 합니다.

서두에 말씀 드린 것 처럼 성형, 특히 안면윤곽 수술은 병의원이 아닌 경우 쁘띠 성형이라도 부작용 발생이 높고, 수술 결과에서도 많은 차이가 납니다. 따라서 절개 방식을 사용하는 성형이나 그 외에도 전문의와 함께해야 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죠.

따라서 안면 윤곽 성형은 전문성을 갖춘 전문의만 가능한 고난도 수술이라는 걸 명심하고 반드시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수술받아야 한다는 거 잊지 마세요.

2023 . 12 . 05
에디터 – 민서인

답글 남기기

Our service .

광주 피부과

전문의 정우철 원장.

코성형, 보완이 필요한 코수술
지방이식 성형, 지방 재생 40 ~50 %
쌍꺼풀 + 눈매 교정술

프로필 바로가기

피부 미용 결과는 경험이 만듭니다.

인모드, 울쎄라, 스킨케어
자체 개발 특수 실리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