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옆광대 축소 성형 수술, 얼굴 길어보이는 부작용?
옆 광대가 발달하면 얼굴이 커 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광대 축소술을 고려한다. 이와 더불어 광주 옆광대 축소 수술 문의도 많아지고 있는데, 관련 문의에서 가장 많은 질문은 얼굴이 길어 보이는 상대적 부작용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이는 사실일까?
이번 칼럼에선 광대 축소 수술 결과를 미리 예상하고, 어떤 형태에 얼굴이 광대 축소술을 필요로 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것이지 하나의 결론을 내려는 목적이 아님을 사전에 밝힌다.
알아보자, 광주 옆광대 축소 수술의 모든 것
옆 광대 축소술이란, 돌출된 옆 광대를 안으로 밀어 넣는 방식을 통해 얼굴에 가로 폭을 줄이는 수술이다. 이는 절개나 비절개 모두 같은 방식을 사용하지만, 전문의에 수술 형태는 박리와 절단 두 가지 형태로 또다시 나눠진다.
최근 광주 옆광대 축소 수술을 하면 얼굴이 길어 보이는 현상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정확히 말하면 이 부분은 기본적인 얼굴 비율과 관련성이 있다.
비율에 따라 다른 광주 옆광대 축소 수술 결과
동양인의 이상적인 얼굴 비율은 이마, 인중, 하관을 기준으로 1:1:0.8 정도라고 한다. 이는 긴 턱을 싫어하는 현상에서 외국과 조금 차이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자신이 이상적인 얼굴 비율을 가진 상태라면 광주 옆광대 축소 수술로 인해 얼굴이 길어 보일 거란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1:1:1 비율이나 그보다 하관이 더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경우라면 긴 얼굴형에서 좌우 폭을 줄이는 성형이기 때문에 얼굴이 길어 보이는 현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때 광주 성형외과 광대 축소술과 관련해 대부분 전문의 제안은 사각턱이나 턱 끝 수술과 함께 진행하면서 얼굴이 길어 보이는 걸 차단할 수 있다고 하는 데, 이 또한 분명 맞는 방법이다.
결과적으로 지출을 고려해 자신이 선택해야 할 몫이다.
옆광대 축소 수술 효과?
돌출된 얼굴형에 광주 옆광대 축소 수술은 100% 정답일까?
광대 성형은 자신의 얼굴형뿐만 아니라 피부 두께, 볼살의 양 등을 고려해 결정해야 한다. 볼살이 전혀 없는 사람이 이 수술을 받게 되면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결과도 나타나고, 얼굴 전체 윤곽이 사라지기 때문에 오히려 실망하는 경우도 많다.
옆 광대 수술로 가능한 얼굴 폭 축소 한계는 여성 기준 1cm(좌우 통합) 정도이니 광주 지역에서 광대 축소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정도로도 충분히 원하는 결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무리한 요구를 할 필요는 없다.
사실 얼굴이 기본적으로 길어 보이는 사람은 광대가 발달할 가능성이 더 작다. 다시 말해 광대가 발달한 대부분의 동양인 얼굴은 넓은 경우가 많고, 긴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성형외과에서 옆 광대 수술을 고민하고 있을 정도라면, 성형 후 얼굴이 길어 보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기우일 수 있다.
광대 축소 수술 Vs 길어보이는 얼굴
턱 끝이나 사각턱 등 하관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형태 얼굴형에 광대가 발달한 상태라면 옆 광대 축소 수술이 얼굴을 길어 보이게 한다는 것 또한 사실이다.
이제 해결책을 생각해보자.
우리가 광대 돌출이 싫은 이유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개성 있는 얼굴일 경우 굳이 해야할까? 또한 앞서 이야기한 것 처럼 자신의 얼굴형이 하관이 길거나 사각턱인 경우 기대했던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는데, 이를 감수해야 할까?
필자가 늘 하는 이야기지만 광주 옆광대 축소 수술에서도 마찬가지다. 남이 해서 좋다는 게 나에게 어울리지 않을 수 있고, 오히려 좋지 않은 결과를 만들기도 한다.
따라서 전문의에게 자신에 얼굴형이 어떤지 충분히 문의한 뒤 결정해도 늦지 않고, 실제 광주 광대 축소술 후기에서 “비포 에프터” 얼굴형 중 자신과 비슷한 사례를 확인한 뒤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광주 광대뼈 축소 성형 또한, 집도하는 전문의에 따라 기대 결과가 다르게 나타나는 대표적인 수술이란 걸 명심하고, 병의원이 아닌 이 분야에 다양한 임상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문의를 찾고 수술 후 관리 방법이나 집도 과정(절개, 비절개)도 꼼꼼히 확인한 후 결정해야 한다.
2023 . 11 . 25
에디터 – 민서인
Our service .